알림마당

예술로의 소통! 문화로의 나눔! 교육으로의 참여!

자유마당

제목 스마트워킹 ICT 솔루션 개발자 양성 과정-전액무료교육 국비지원 등록일 2020.09.21 13:35
글쓴이 김라온 조회 1023
스마트워킹 ICT 솔루션 개발자 양성 과정-전액무료교육 국비지원

교육기관명  :  스마트워킹IT솔루션학원  ( http://www.itwill.pe.kr)

교육장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2가 국비훈련생위탁모집센터

문의처  :  02-3673-3323

수강료  :  국비지원교육

훈련수당  :  훈련수당지급

교육기간  :  2020/10/16 ~ 2021/02/16 (총 4개월과정)

수업시간  :  오전,오후,주말

교육인원  :  25명

지원자격  :  실업자,미취업자

등록시구비서류  :  등록시 구비서류문의

과정소개  :  본 과정은 자바 기반의 기업용 솔루션/어플리케이션 개발,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오피스 개발에 관한 내용을 학습 한다.

교육내용  :  국비훈련생위탁모집과정은 수강생모집현황에 따라 개강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Java Programming
XML Programming
Java Web Programming
HTML5
Java Open Framework
Android Application Programming 
SNS Application Programming
Hybrid Application 
표준 개발 프레임워크 활용
S/W 개발 방법론

* 수강신청 및 접수문의 : 02-3673-3323

* 2016년 국비교육이 대부분 카드발급제로 바뀌면서 교육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카드발급 1~3주 소요)

* 수강생모집 현황에 따라 우선적으로 개강하는 곳으로 안내해드립니다.

* 국가기간전략교육은 면접을 통해 선발합니다.

* 내일배움카드제,일반수강생은 면접없이 선착순 접수입니다.

* 일반수강생은 국비교육대상자가 아닙니다.

* 국가기간전략교육인 경우 전액무료교육

* 내일배움카드 발급대상자는 취업성공패키지 참여유무에 따라 무료 또는 본인부담금있음.

* 근로자카드 인 경우 정규직은 본인부담금 20% 비정규직 100% 무료교육

* 고용보험 적용자는 재직자대상교육입니다.(수강생모집에 따라 교육장은 달라질 수 있음)

* 교육기관 승인변경 및 취소로 인해 국비교육이 일시 중단 될 수 있음.

* 모든 정부지원과정은 수강생모집이 되야 개강할 수 있습니다. 교육참여를 희망하신다면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모집시 개강합니다. 개강일정을 유선상으로 먼저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관련자격증  :  국제공인자격증






나는 신사업에 뛰어들 때 진출 동기에 사심이 있는지 스스로 자문하는 과정을 거친다. ‘이 사 업에 뛰어들고자 하는 것은 정말로 국민을 위해서인가? 회사나 자신의 이익을 꾀하고자 하는 사심이 섞여 있지는 않은가? 과시적 행동은 아닌가? 그 동기는 한 점 부끄러움 없는 순수한 것 인가?’












자동차 담보대출신협 햇살론 대출나는 10대 때부터(남들이 허풍이라 할 정도의) 터무니없어 보이는 목표를 공개적으로 밝혀 호언장담하는 버릇이 있었다. 일단 공언하면 자신을 궁지로 몰아넣게 되고 강한 책임감을 느끼 게 된다. 조직에 목표를 공언하고 그 목표를 달성해 보이겠다는 결의로 주위 사람들을 이끄는 것, 이것이 리더십이다자동차다이렉트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보장 설계가 마무리되면 자동차보험료가 결정되는데 이때 본인의 자동차보험료가 다른 사람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싸다면 보험사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특약을 접목해 보험료를 실질적으로 낮추려는 노력이 수반되어야 한다. 자동차보험 할인을 받기 위해 가급적 알아두면 좋은 특약으로 에코 마일리지 특약이 있다. 이 특약은 1년간 차량 주행거리에 따라 최소 5%부터 최대 40%까지 보험료를 환급해주는데 다른 특약에 비해 할인율이 높아 최근 가입율이 증가하고 있다. 때문에 본인이 적용 받을 수 있는 자동차보험다이렉트 비교견적사이트에서 꼼꼼하게 알아보는 것이 필요하다.